Lord howe island는 nsw주에 속한 화산섬으로 죽기전에 꼭 봐야할 자연 절경 1001에 선발된 호주의 마지막

파라다이스라 할수 있습니다.

 

로드하우 섬은 오세아니아에서 화산섬의 특성이 가장 잘 보존된 섬이며 초승달 모양인 로드하우 섬은 뉴질랜드 북쪽에서 시작하는 해령의 윗부분인 화산 봉우리 중의 하나이다. 그런 섬으로는 볼즈피라미드, 고워 섬, 슈거로프 섬, 머튼버드 섬, 블랙번 섬, 애드미럴티 섬 등이 있다. 로드하우 섬에는 리지버드 산과 고워 산이 있는데, 거대한 화산으로 형성된 수중 고원이 위로 밀려올라온 700만 년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섬 자체가 유네스코 자연 문화유산으로 등재 됬으며 이후 현재까지 자연 보호를 위해 섬 체류 인원에 제한을 두는 섬 자체적으로 자연을 지키기 위해 다각도의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섬에 거주하는 주민은 약 250명이며 환경보전을 위해 관광객은 40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시드니에서 약 700km 떨어진 북동쪽 남태평양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 자연 학술적으로도 가치가 있는 섬으로 시드니에서 비행기로 한시간 30분 이면 호주의 마지막 파라다이스에 도착 합니다.

 

호주 현지인들도 잘 모르는 숨겨진 비경으로 선택된 자만이 허락 되어 출입을 할수 있는 숨어있는 보석과 같은 곳입니다.

 

감상 하시죠

 







 

 

 

 

 

한번 함께 가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