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뭄호주] 민트님의 호주여행 후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특별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계획만하고 오래동안 가지 못했던 곳인데 다녀온 이후에 역시 이런곳이여서 그렇게 제가 오래도록 계획을 세웠나봅니다. 호주 현지인들도 잘 모르는 곳, 아님 말만 들어봤던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해요. 그래서 더 때묻지않고 자연 그대로를 지금까지 보존 할 수 있는곳, 자자~ 모든분들과 같이 나누려하니 따~악 준비하시고 같이 떠나요~

 

캥.거.루.아.일.랜.드 알랑가몰라~ 들어는 보셨나요?

 

캥거루 아일랜드는 싱가폴의 8배의 크기이며, 세계에서 3번째로 가장 큰 섬이라고 들었습니다.

대자연의 아름다움, 다이아몬드같이 빗나는 해변, 손대지않은 숲, 야생동물들을 그대로 보존하고있으며 또한, 유명한 호주의 와인과 신선한 특산물로 유명한 곳이라네요~ 특히 캥거루 아일랜드에서 생산되는 해산물을 꼭 맛보라고 추천도 해주셨습니다.

 

우선, 말이 필요없이 제가 담아 온 이뿐 이미지들 좌라락~ 나갑니다. 같이 나눠요

 

 

친절한 시링크의 투어가이드 분 먼저 만나보세요, 풍부한 지식과 경험들을 끊임없이 같이 나눠주신 멋쟁이 할아버지(?) 쵝오!!!!! 

 

 


 

저는 그냥 여기 주~욱 앉아 책도 읽고 경치도 감상하고 물놀이도 하고 싶었지만 하루 일정으로 캥거루 아일랜드를 다 둘러보기엔 턱없이 부족한 시간으로인해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다음엔 여유있게 며칠일정으로 가던지 아님 차를 렌터해서 돌아 볼 생각이예요, 생각만해도 꿈만 같아요

 

 

 

 

 

캥거루 아일랜드하면 Seal Bay를 빼놓을수가 없죠! 바다표범이라고 하나요? 3일연속의 물고기 사냥으로 지친 피곤한 몸을 광합성을 위해 해변가로 올라와 쉰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물고기도 아기들과 같이 나눌겸..

 



 


 
멀리서 보이는 Remarkable Rocks입니다. 탁 트인 경치와 깨끗한 공기, 끝없이 푸르른 하늘...그냥 말이 필요없죠?  너무 너무 신나네요, 다시봐도.

이 곳의 장엄한 돌을은 바람이나, 파도나 비에 의해 500milion 이런 기간동안 자연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서, 지금은 캥거루 아일랜드의 중요한 명소로서 톡톡히 값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사진을 어느 각도로 찍어도 너무 멋있게 나오는거보니 모든 분이 멋진 사진작가가 될 수 있겠다 싶었어요

 


 




  

 이 돌은 꼭 독수리가 앉아 있는 모양을 하고 있네요.


 


 

 

이곳은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이라 말씀드렸죠? 코알라, 캥거루, 각종의 호주만의 야생동물들을 지나다니다 뜻하지않게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귀엽다고 가까이 가서 만진다거나하면 야생에서 자란 동물들이기 때문에 다칠 수도 있으니  살짝 금물!

 

이미지 몇장 더 올리려하니   사진이 안올려지네요...제가 빠른시일내에 탱거루 아일랜드ㅡ 2탄 올리겠습니다.

다음 휴가를 열심히 기다리며 오늘은 이 사진들을 보며 기뻐해야겠습니다.

모두들 제 여행기 보시고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