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뭄투어, 6월 구매 사은 이벤트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 기자]

 


 

름다운 시드니 시내의 전경(사진=머뭄투어 제공)


머뭄투어가 6월 한달 동안 구매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머뭄투어의 구매 이벤트는 마치 백화점처럼 구매 금액에 따라 입장권부터 양모이불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시드니 해양박물관 입장권 2매, 60만원이상은 어트랙션 입장권 2매, 100만원 이상은 시드니 선셋디너 크루즈 식사권 2매를, 200만원 이상이면 양모이불을 선물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만 증정하며 시드니 관련 상품을 포함해 결제하는 고객에 한한다.

호주 현지 직영 여행사인 머뭄투어 (www.mumumtour.com)는 시드니, 멜버른 시티에 위치한 머뭄 라운지를 운영하며 무료 짐보관, 투어 예약, 정보공유를 해준다.

또 일일관광을 비롯해 할인 입장권, 에코 힐링투어, 아이사랑투어, 가족여행, 캠핑카 등의 테마여행에 강한 여행사이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호주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로 우리나라의 여름 더위에서 탈출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여름 휴가 장소도 제격이다. 호주의 겨울은 가장 추울 때도 영상의 기온이라 여행하기에 딱 적절하기에 추위는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

kimu413@nave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원문 http://www.nocutnews.co.kr/news/4603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