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프로그램이 있는 리마커블즈

 

리마커블즈는(The Remarkables)는 퀸스타운에서 24km떨어져 있어 스키장 측에서는 시내에서 40분 걸린다고 선전하지만 여느 스키장과 마찬가지로 이는 희망사항일 뿐이다. 퀸스타운에서 밀포드 사운드로 갈 때 이용하는 테아나우 방향의 국도 6호선으로 가다가 갈라져 들어가는 14km에 달하는 비포장 진입로는 시즌이면 체인이 필요한 경우도 많다.

 

 

이곳은 몇 년 전까지는 초보자들보다는 본격적인 알파인 스키를 즐기려는 중급 이상 스키어들이 많이 찾았는데 지금은 어린이와 초보자를 위한 시설이 많이 확충됐다. 더욱이 다른 곳에서는 대부분 6세 이하 어린이에게만 무료 리프트권을 주지만 이곳은 10세 이하가 무료라서 이 나이 또래의 자녀를 둔 가정은 비용이 절약된다.

 

 

한편 리마커블스에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튜빙 파크라는 시설도 있는데 이는 매일 10시 30부터 오후 3 30분까지 개장하며, 이 시설 등을 이용해 엄마 아빠를 따라온 유아와 어린이들을 따로 돌봐주는 놀이용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슬로프 정상부는 1,943m로 코로넷 피크보다 높으며 표고차는 357m인데 슬로프는 초급 30%, 중급 40%, 상급 30%로 구성됐고 체어 리프트 3개와 로프 토우 하나, 그리고 초보자용 컨베이어도 있다.

 

 

리마커블즈의 현재 적설량은 베이스 기준 하단 40cm, 상단 70cm로 다른 스키장에 비해 적설량은 적은 편이나 이용에는 별 어려움이 없다.

 

 

한편 리프트권 가격은 종일권 성인 기준 성인 $91, 학생 $70, 청소년 $49이며 튜빙은 한 시간에 성인 $20, 학생$12이고 추가비용으로 부츠도 함께 빌릴 수 있다